과정 소개
1. 교과목 소개
온라인,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발생하는 소비자 분쟁 사례의 사연을 통해 일상 속 소비자 분쟁에 대해 전문가가 답해준다.
2. 강사
정용국
박설아
한국소비자원 윤혁 조정관
3. 커리큘럼
1. 분쟁 사례 소개
2. 전문가의 의견
교육과정 상세정보
-
과정소개
온라인,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발생하는 소비자 분쟁 사례의 사연을 통해 일상 속 소비자 분쟁에 대해 전문가가 답해준다.
-
학습목표
온라인,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발생하는 소비자 분쟁사례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
대상자
소상공인 및 예비창업자
-
학습환경
PC/MOBILE/TABLET
-
평가방법
온라인 수강 100%
-
교육인정시간
1시간
-
수료기준
80% 이상
- 해시태그
교육과정 강좌목록
교육후기
총 20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
오경*2024.01.29평소 궁금했던 내용으로 매우 유익하였음매우좋음
-
박미*2023.10.18이 내용은 소비자입장에서도 좋은강의같네요.. 잘들었습니다.매우좋음
-
이현*2023.04.141좋음
-
양윤*2023.02.08좋아요매우좋음
-
박완*2023.01.20감사합니다매우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