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1위 되는 비법! 아마존 상품 차별화하기
이 영상은 아마존에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구축하기 위한 상품 차별화 전략을 제시합니다. 첫째, 차별화의 필요성과 타겟 고객 세분화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독특한 가치를 제공해야 한다고 설명합니다. 둘째, 품질과 기능을 개선하고, 고객의 불만사항을 해결하여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셋째, 번들링을 통해 고객에게 편리함과 가성비를 제공하며, 브랜드 스토리와 고객 서비스를 통해 신뢰도를 높입니다. 이러한 전략을 통해 아마존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 창업, 성장, 업종무관, 마케팅
- 총 18분
- 1개 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