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를 품고 더 강력해진 채널 채팅 '카나나 상담매니저'
AI 기능이 카카오톡 채널 채팅에 도입되어 고객의 문의를 효율적으로 처리하려는 노력과 과정이 설명됩니다. 카나나 상담매니저는 비즈니스 채널에서 사용 가능하며, 채널 홈, 메뉴, 소식의 설정을 통해 AI가 자동 응답을 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I는 모든 질문에 답변할 수 없으며, 관리자가 필요할 때 개입해야 합니다. 다양한 업종에서 자주 묻는 질문과 주문 예약 접수를 통해 AI의 효율적 활용이 가능하며, 성공 사례가 제시됩니다. 실시간 시연을 통해 AI의 적용 사례를 보여주며, 향후 기능 개선 방향에 대한 논의가 진행됩니다.
- 창업, 성장, 업종무관, 마케팅, AI 도구 이해
- 총 18분
- 1개 강의